본문 바로가기
제품 (Product)

[풋살화추천] 미즈노 모렐리아 네오 II KL AS(P1GD205850) 내 돈주고 산 솔직후기

by 수달로그 2020. 6.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볼 상품은요 국내 풋살러분들이 많이 선호하시는 브랜드 '미즈노' 에서 나온 신상 

미즈노 모렐리아 네오 II KL AS(P1GD205850) 대해서 해볼려구 합니다! 

제가 처음으로 구매한 풋살화를 구매해봤어요! 

상품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없어 상세한 설명은 못 드리는 점  ,, 양해 부탁드립니다 ㅠ 

상품에 대한 자세한 스펙을 알고 싶으시면 

미즈노 모렐리아 네오 II KL AS(P1GD205850) 꼭 검색해보세요!!!

이제 제 돈 주고 산만큼 솔직 담백하게 리뷰해보겠습니다! 

 

 

 

 

< 제품박스 > 

 

 

 

처음으로 풋살화를 사본 거라 매우 설렜어요 

직접 신어보고 구매해보고 싶어서 아울렛으로 달려갔습니다! 

축구를 하면서 미즈노 브랜드를 많이들 신으시길래 미즈노를 구매해보고 싶었어요. !

 

 

 

 

 

< 상품표 > 

 

 

가격

 

정가 : \ 159,000 인데 20% 할인을 해주시더라구요 

가격이 생각보다 많이 나가서 고민했는데 크진 않지만 할인 때문에 큰 맘먹고 질렀어요 

보급형은 7~8만원 정도 했던 거 같아요  

거의 2배 정도 차이나요!  어느 점에서 이렇게 차이 나는지 종업원께 여쭤봤는데 

가죽 차이인 거 같더라고요!! 캥거루 가죽인지 vs 아닌지 

육안으로 보시면 확실히 재질 차이랑 내구성의 차이를 느끼실 수 있어요 

 

 

 

 

< 풋살화 측면부 > 

 

 

메인 색상이 이 흰색이더라고요 

날렵하니 외관 디자인 맘에 들어요!!  

미즈노 사이즈는 발볼 형태가 동양인에게  맞게끔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인기가 많은 듯싶네요?!

 

 

 

 

< 스터드 부분 > 

 

 

사이즈 SIZE 참고

 

제가 모든 운동화를 265mm 신습니다 

그런데 축구화나 풋살화 신을 때는 축구양말을 고려해서 5mm 업! 

아디다스나 나이키 최신 모델 풋살화 270mm 신어보니 발볼 쪽에서 심하게 끼는 느낌이 들었어요 

근데 미즈노 모렐리아는 270mm  발볼도 딱 맞고 전체적으로 맞는다는 느낌이 들어 좋았어요 

그리고 캥거루 가죽은 자주 신다 보면 나의 발 형태에 맞게 가죽이 잘 늘어난다고 하더라구요 

결론은 정사이즈에 5mm만 업하셔도 충분!!!

 

 

 

 

 

< 풋살화 실착 컷 > 

 

 

착화감 및 전반적인 후기 

 

구매하고 설렘에 못 이겨 다음날 바로 볼차러 나갔습니다 

스포츠 양말을 신고 신었을 때 처음에는 좀 끼나? 느낌이었다가 

몇 분 지나고 나니 언제그랬냐듯이 제 신발이 되어있더라고요 ㅋㅋ 

풋살화를 신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냥 맨발로 뛰는 느낌이 났어요 

저는 이런 느낌이 좋은데 쿠션감을 좀 원하는 분들에겐 조금 어색해하실 거 같네요 

발과 일체감이 있다 보니 공도 더 잘 차지고 터치감, 순간 스피드가 괜히 향상되는 느낌이에요 ㅋㅋ;

미끄러운 느낌도 전혀 없고요 미즈노 정말 맘에 듭니다! 

풋살러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 모든 글은 주관적인 견해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