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먹거리

[한솥 메뉴 추천] 김피탕 내돈내먹 솔직담백후기

by 수달로그 2024. 8.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먹거리는 한솥 메뉴인 '김피탕'입니다.

가볍게 맥주와 곁들일 메뉴를 찾던 중 찾아 들어오게 된 한솥.

그중에서 신메뉴가 있길래 바로 주문해 봤습니다~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광고 포스터

 

 

 

 

김피탕(김치 치즈 그라탱!)이 출시됐네요.

김피탕은 익히 많이 들었지만 파는 곳을 쉽게 찾을 수 없어서 먹기 어려웠는데

여기서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니 좋네요~ 

 

 

 

가격

 

 

 

 

기본 김피탕 

5,500원

빅김피탕

7,900원

 

 

가격대가 역시 한솥답게 착합니다! 빅이어도 만 원도 안 하는 가격 이건 정말 메리트 있는 거 같네요

저는 혼자 먹을 예정이니 기본으로 주문했습니다~ 

 

 

포장

 

 

 

 

젓가락과 함께 깔끔 심플하게 포장 용기에 담겨 옵니다.

한솥은 역시 이런 감성이죠~ 

 

 

김피탕 비주얼

 

 

 

 

 

기본 사이즈 시켰지만 양이 기대치만큼 너무 적어 당황했네요..ㅎㅎ

아무래도 김피탕 전용 용기가 나오지 않아 기본 덮밥에 쓰이는 용기에 담겨 나와서 그런 듯하네요.

 

냄새는 달달한 게 후각을 자극합니다.

색감도 알록달록하니 상상 이상의 비주얼입니다~ 

 

 

 

 

치즈 & 케이준감자

 

 

 

 

조금 굳었지만 쭈욱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와 케이준 감자가 들어있습니다!

소스는 음.. 새콤달콤한 토마토 베이스 양념소스 맛으로 굉장히 달짝지근합니다. 

제 입맛에는 강렬하니 조금 짠 편이었지만 밥이랑 먹으니 간이 알맞아 좋았습니다.

그만큼 자극적인 게 맥주를 부릅니다~ 

 

 

 

 

 

 

 

기존 한솥 메뉴에 나오는 탕수육과 김치도 야무지게 들어가 있습니다.

탕수육에 김치 싸 먹으니 술안주보다도 이건 정말 밥도둑입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이 메뉴는 흰밥에 덮밥식으로 위에 올려드셔 보시는 걸 적극 추천드립니다! 

 

 

 


 

 

총평

맛과 양, 가격 어느 하나 부족함 없이 가성비 최고 메뉴 같습니다.
혼자 드시기에 기본 사이즈 딱 알맞은 거 같으며, 
밥과 같이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김피탕 메뉴를 접해보고 싶으나 주변 가게가 없는 경우
배달 주문이 부담스러운 경우 
동네마다 하나씩 꼭 있는 한솥 가셔서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