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치킨

60계치킨 메뉴 추천 크크크 치킨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수달로그 2024. 3.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치킨은 60계에서 나온 크크크 치킨입니다!

예전에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요즘 다시 광고도 많이 하고 그때 그 맛이 그리워 재주문했네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배달

 

 

 

 

 

배달로 주문했고요, 가격은 배달어플기준 22,900원 (뼈)입니다.

순살은 1,000원 더 추가하시면 됩니다!

 

 

 

구성

 

 

 

 

호랑이 그림이 그려져 있는 치킨 박스와, 콜라캔, 각 종 소스 3가지, 치킨 무 이렇게 구성돼서 나옵니다.

과거에 비해 핫소스가 추가된 듯하네요. 무려 3가지나 나오다니 소스파인 저로서 너무 좋더라고요!

 

 

크크크 비주얼

 

 

 

 

치킨 박스에서 풍기는 고소한 후라이드 치킨 냄새가 일단 미쳤습니다.

오픈하자마자 비주얼 또한 크크크 치킨 특유의 크리스피 한 튀김가루에 바삭함의 극치를 다랄거 같은 모습에 

군침이 도네요. 사진으로만 봐도 왜 크크크 치킨인지 알겠습니다! 

 

 

 

바삭해서ㅋㅋㅋ 맛있어서 ㅋㅋㅋ 
-크크크치킨!-

 

 

 

 

한 입 먹자마자 이 제품인 슬로건이 확 와닿네요! 

정말 바삭하면서 맛있네요.. 후라이드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거 같아요.

 

밑간도 잘 되어 있어 별다른 소스 안 찍어 먹어도 좋았고요 후라이드지만 소금이 생각이 안 났습니다.

왜 소금 없이 디핑소스를 주는지 알겠더라고요! 

 

 

 

 

 

 

 

튀김옷이 두꺼운 편이지만 바삭하다 보니 물림이 전혀 없으며 모든 부위, 모든 조각이 맛이 일정해서 놀라웠어요!

다리를 먹든 날개를 먹는 닭가슴살 부위를 먹든 ㅋㅋㅋ치킨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확실히 기존 일반적인 후라이드 치킨에 비해 색다른 매력이 있으며 특색 있고

경쟁력에서 우위에 있다고 볼 정도로 맛있네요! 

 

 

 

핫소스&콘크림소스

 

 

 

 

핫소스

흔히 아는 살사소스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어디서 많이 먹어 본 맛으로 드시면 딱 아실 겁니다! 

살짝 매콤해서 좋았으며 후라이드의 느끼함을 확실히 잡아주는 느낌이 들어 좋았습니다.

그렇지만 호불호는 좀 있을 거 같네요! 

 

콘마요소스

콘소메맛을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하실 맛으로 옥수수 향이 강하네요.

콘마요지만 다른 결로 느끼함을 잡아주는 듯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괜찮았지만 호불호는 좀 있을 거 같네요.

 

 

크크크소스

 

 

 

 

메인 소스인 크크크소스!!

뜯자마자 새콤한 냄새가 코를 자극하네요. 약간 피시소스 느낌이 나는 비주얼이네요.

맛은 정말 새콤하면서 달달함이 있습니다. 마치 음... 중식요리인 유린기 소스랑 흡사한 거 같아요! 

새콤하면서 피망, 고추 등이 들어가 있다 보니 느끼함을 확실히 잡아주니 마치 치킨이 아니 다른 음식을 먹는 거 같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크크크 소스가 치킨과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 듭니다! 

 

 

 


 

 

총평

타사 후라이드에 비해 1~2천 원 더 가격대가 있는 걸로 알지만
그만큼 양, 퀄리티, 구성을 고려하면 전혀 비싸다고 생각이 들지 않네요!
특색 있으며 자주 시킬 거 같네요.
바삭하면서 크리스피 한 후라이드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드셔보셨으면 합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