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치킨

[네네치킨 메뉴 추천] 스노윙 치즈 레드마블 반반반 치킨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수달로그 2024. 3.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치킨은 '네네 스노윙치즈+레드마블'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네네치킨이 생각나 못 참고 주문해 봤습니다.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볼게요!

 

 

배달 세트 구성 및 가격

 

 

 

새롭게 바뀐 네네치킨박스 정감 있어 보이네요. 

네네 시그니처인 코올슬로와 후라이드 주문해서 나오는 듯한 양념소스와 소금 그리고

치킨 무, 코카콜라 500ml PET병까지 많이 챙겨주는 듯해서 좋네요.

 

 

뼈 반반반(한 마리 반)을 주문했고요. 

배달 어플 기준 27,000원에 3가지 맛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모든 치킨 종류를 고를 수 있지만 각 추가요금이 상이합니다. 후라이드만 0원이네요~

그래서 저는 후라이드+스노윙치즈+레드마블 이렇게 3가지 정해서 주문했습니다.

그렇게 하면 총 31,500원입니다!

 

 

 

원산지

 

 

 

 

네네치킨은 100%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하며, 본인들만의 시스템을 구축하여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치킨을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치킨 비주얼

 

 

 

 

반반반 치킨답게 3개의 파티션으로 나누어 보기 좋네요.

위에서부터 후라이드, 치즈 스노윙, 레드마블이며 각 다리가 하나씩 있는 걸로 보아 

정확하게 반마리씩 나온 거 같네요ㅎㅎ

 

 

 

 

치킨 후기

 

 

 

 

가장 먼저 레드마블 치킨!

이게 요즘 네네에서 뜬다고 하길래 주문해 봤습니다. 일단 비주얼은 타사 치킨인 슈프림 양념치킨과 비슷했습니다.

그러나 맛은 아예 다르며 보편적인 양념치킨 생각하시면 안 됩니다.

약간 불맛 나는 바베큐 치킨 양념과 비슷한 맛으로 치킨하고 묘하게 잘 어울립니다.

굉장히 자극적이며 입안이 살짝 얼얼할 정도로 은근 매콤했습니다.

참고 먹을 수 있을 정도였지만 맵찔이분들은 못 드실 거 같네요..

 

 

소스도 넉넉히 주셨고 은근 중독성 있는 맛이네요. 자꾸 먹으면서 떡사리가 생각나더라고요..

저 소스에 뭐든 추가해서 넣고 먹고 싶었습니다!

 

 

 

 

 

 

 

시즈닝치킨의 원조인 네네 스노윙치즈!

한 때 굉장히 잘 나가던 메뉴롤 근황이 궁금하네요.

여전히 시즈닝을 넉넉히 묻혀주시면서 치즈 향이 은은하게 올라오는 게 치킨과 조화가 너무 잘 맞습니다.

대신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릴 메뉴인 거 같긴 합니다. 

저는 극호로 시즈닝 치킨 좋아하시면 꼭 무조건 시켜드셔 보세요~

 

 

 

 

 

 

 

가장 기본인 후라이드치킨!

사진에서 보다시피 굉장히 크리스피 할 거 같은 바삭한 비주얼입니다.

역시나 굉장히 바삭하며 어느 하나 부족함 없는 맛있는 후라이드치킨의 표본이 아닌가 싶네요.

쫌 자극적인 메뉴만 먹다가 이렇게 베이직한 후라이드를 먹으니 몇 배 더 맛있는 거 같네욯ㅎㅎ

 

 

 

 


 

 

총평

유명프랜차이즈 치킨가게에는 보통 반마리만을 별도 판매 안 하며
반반반 메뉴가 없는 경우가 많은데 네네에 있다니
굉장히 메리트 있어 보이며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예전 명성에 비해 치킨 판매 순위에서 밀렸지만 
여전히 맛있으며 다음번에도 주문할 거 같네요!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