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치킨

또래오래 오곡 파닭 치킨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수달로그 2024. 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치킨은 '또래오래 오곡 파닭'입니다.

매 번 시키던 메뉴 말고 새로운 거를 찾다가 발견했는데요 

네네파닭이 아닌 또래오래파닭이 궁금해서 시켜봤습니다.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포장 및 구성

 

 

 

 

 배달 어플 기준 가격 

21,000원

 

오래간만에 시킨 또래오래 포장 박스부터 디자인까지 많이 변한 거 같더라고요.

치킨 박스가 예전에 컸던 걸로 아는데 반으로 확 줄였네요.

구성으로는 치킨무, 은박지에 쌓인 파채와 파닭 소스, 콜라 250ml 캔 나오네요!

 

 

 

또래오래 치킨 특징

 

 

 

 

100% 국내산 닭고기이며, 식물성 재료의 신선한 웰빙유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또한 오곡 파우더를 사용하여 고소한 맛을 자아낸다고 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곡 후라이드가 확실히 고소한 맛이 타사의 후라이드보다 진해서 

또래오래 오곡 치킨을 굉장히 선호하는 편입니다! 

 

 

 

파닭소스 맛있게 먹는 법

 

 

 

 

 

파닭소스 뒷면에 맛있게 먹는 법이 상세히 기재되어 있으니 

참고해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못 본 체 그냥 들이부었네요..ㅎㅎ

 

 

 

오곡 후라이드 치킨

 

 

 

치킨 냄새부터 고소한 향이 확 나는 게 합격이네요. 

색감도 좋아 기름 상태도 아마 좋지 않을 가 싶네요 ㅎㅎ

 

오곡 파우더로 튀겨내다 보니 튀김이 굉장히 크리스피 한 느낌이 드네요.

 

 

 

 

 

 

 

사진으로 봐도 확실히 바삭한 식감의 치킨이며, 후라이드지만 시즈닝 같은 가루가 많이 보이는 게 

오곡 치킨만의 매력이 아닌가 싶습니다.

 

먹으면서 또래오래 특유의 오곡과 기름이 자아내는 특색 있는 맛이 나면서 

느끼함이 아닌 고소한 치킨의 맛이 먹는 순간 계속 입안에 남네요. 

 

 

 

파닭 소스

 

 

 

 

 

저는 치킨의 맛을 느껴보고 싶어 파채를 용기로 덜어내 따로 버무렸습니다.

발사믹 와인 소스라 그래서 보편적인 파닭소스와 많이 다를까? 걱정했었는데요 

흔히 접할 수 있는 소스 맛이었습니다. 

 

파채양이 굉장히 많았으며, 소스 또한 파채가 다 적셔졌음에도 밑에 잔잔히 많이 남아있더라고요

치킨이 물릴 때쯤 소스에 찍어먹는 것도 별미였습니다.

 

 

 

 

 

 

 

 

치킨의 고소함과 파채의 달콤 쌉싸름한 맛의 조화가 엄청났고요  

물리지 않고 계속 들어갔습니다.

기존 파닭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굉장히 선호할 맛입니다.

 

 

 


 

 

총평

파닭 하면 네네치킨 브랜드가 떠올르는 데 
또래오래 괜찮게 잘하네요! 가격대도 좋고요!
오곡 치킨 자체가 너무 맛있어 자주 찾을 거 같습니다.
파닭 좋아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