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소 (Place)

롯데시네마 신대방점 주차 및 전반적인 이용 후기

by 수달로그 2024. 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곳은 구로디지털단지역과 신대방역 사이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영화관'입니다.

연휴를 맞아 가족끼리 시민덕희를 보고 왔는데요.

영화관에 대해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위치 및 주차장입구

 

 

 

 

 

롯데시네마 신대방점을 검색하시면 해당 사진 주소로 안내를 해줍니다.

건물 뒤편에 주차장 입구가 있으며 주상복합아파트 내에 입점돼 있어 아파트 거주자분들이랑 

같은 주차장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개천가를 건너면 바로 구로디지털단지역이 보입니다.

이쪽은 조금 한가 져 차가 막힐 리도 없고 평온해서 방문하기 너무 좋은 거 같네요! 

 

 

 

영화관 입구

 

 

 

 

지하주차장으로 내려오면 지하 2층이 아닌 지하 3층으로 도착하더라고요 분명 한 층 내려온 거 같은데 지하 3층입니다..

입주민 전용 엘리베이터는 아마 비밀번호 때문에 입장이 어려우시며 

롯데시네마 가는 길이라고 큼지막하게 안내하는 곳으로 들어가셔서 엘리베이터 이용하여 지하 2층으로 가시면 돼요~ 

 

 

 

영화관 내부

 

 

 

 

영화관 매표소에 들어서자마자 분위기에 놀랬습니다! 

기존 아기자기하면서 동네 영화관 느낌인 롯데시네마 분위기와 180도 다른 고급진 느낌입니다.

 

롯데시네마 신대방점이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걸로 알고 있는데요

확실히 새 집 느낌 나면서 럭셔리한 분위기가 나네요~ 

 

 

 

 

 

 

탁 트인 개방진 공간으로 쉴 수 있는 좌석도 띄엄띄엄 넓직히 배치되어 있어 좋더라고요.

팝콘사서 오붓하게 먹으면서 이야기 나누기 좋았고, 조용하고 평온해 편안히 쉬기도 딱 좋았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가족단위로 방문하기 앎 맞는 영화관 같네요.

 

 

 

 

매점

 

 

 

 

화려한 조명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새 단장한 매점이 보이네요.

정말 깔끔해서 왠지 저도 모르게 팝콘을 사 먹고 싶더라고요~

 

 

키오스크

 

 

 

최신 트렌드에 발맞춰 키오스크로 주문해 봤습니다. 

저는 모바일 쿠폰으로 구매했는데요 메뉴 변경부터 차액 결제, 포인트 적립 전부 다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게끔 잘 설계돼 있어서 굉장히 편했습니다! 

 

 

 

주차 안내

 

 

 

 

직원분께 주차관련해서 등록을 요청드렸었는데 

현재 별다른 등록 없이 출차가 가능하다고 하십니다!

 

직원분이 말씀하신 대로 추후 영화 관람고객 3시간 무료 주차 예정이며 

현재는 임시 무료 출차 기간이라고 명시되어 있네요!  

 

 

 

영화관

 

 

 

영화관 들어가는 입구도 굉장히 화려하며 깔끔하니 돈 주고 문화생활하는 맛이 나네요.

영화관 스크린 내부도 의자도 싹 최신식으로 교체한 듯 보이며, 좌석도 넓고 편안하니 좋네요.

관람객 수도 100명 내외로 적정하니 좋았고요 스크린, 음향도 불편함이 1도 없었습니다!

 

 

 


 

 

총평

사람 많은 곳을 꺼려하시거나 조용하고 평온한 
문화생활을 하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영화관입니다.
주차도 편하고 2호선 하고도 거리가 가깝고 지리적으로 괜찮은 곳으로
자주 방문할 거 같네요!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