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소 (Place)

[동작구 노량진 24시 찜질방 추천] 장성그랜드사우나 방문 후기

by 수달로그 2024. 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곳은 동작구 장승배기역 부근에 위치한 장성그랜드사우나입니다.

오랜만에 사우나가 너무 가고 싶어 방문하게 되었네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위치
 장성그랜드사우나 
ㅇ주소:서울 동작구 장승배기로 113 장성빌딩
ㅇ영업시간 : 24시간 (연중무휴)
ㅇ번호: 02-812-3005

 

 

사우나 입구

 

 

 

주소 찾아가 보시면 사우나는 지하 1층에 위치했습니다. 

입구부터 분위기가 동네 사우나 치고는 굉장히 좋아 보였습니다.

이 동네에서 터줏대감 같은 그런 장소 같네요~

 

 

요금표

 

 

 

 

가격표 참고해 주세요. 평범한 사우나 이용금액과 차이는 커 보이지 않습니다. 

주차도 3시간 무료로 운영된다고 하시니 자차로 방문하실 경우 매장에 전화해서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목욕탕 후기 

사람이 굉장히 많았으나 규모가 커 이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사우나 3개, 온탕, 이벤트탕, 히노끼탕, 마사지탕등이 있었으며, 누워서 쉴 수 있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동네 목욕탕이나 부족함은 1도 없었으며, 쾌적하면서 청결한 느낌이 들어 좋았네요.

 

 

 

찜질방 내부

 

 

 

 

찜질방 내부로 들어오면 화이트와 블루 조화의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오며 굉장히 쾌적하면서 

산뜻한 분위기가 물씬 나는 느낌이었습니다.

편해 보이는 소파와, 테이블 공간이 굉장히 많아 먼저 내려와 기다리기 좋네요~

 

 

푸드코트

 

 

찜질방 내 푸드코트 규모가 크네요.

 

 

매점

 

 

 

 

푸드코트 바로 옆 매장 같은 곳도 운영 중입니다. 

그곳 또한 테이블이 있으면서 앉을 수 있는 공간이 굉장히 많네요!

 

 

 

 

 

 

매점이 운영하고 있는 메뉴로 한 번 확인해 주세요~ 

컵라면 하고 찐만두 많이들 찾아서 드시더라고요. 다음번에 방문 시 꼭 먹어보려고 합니다~ 

 

 

식혜(ICE) 3,500원

 

 

 

식사를 하고 들어와서 컵라면은 담으로 제쳐두고

시원한 식혜 한 잔 했네요~ 우리가 아는 식혜맛으로 살얼음 동동 있는 게 굉장히 시원했습니다!

 

 

만남의 광장

 

 

 

찜질방 온돌 바닥으로 옹기종기 사람들이 모여있습니다. 

만남의 광장으로 밑에 사람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연령대도 다양하니 

동네 주민분들이 많이들 찾는 곳인 거 같네요~

찜질할 수 있는 방은 4가지로 다양했으며, 아이스방, 남/여 1인 취침실까지 있어 시설이 다양하니 좋네요.

 

 

놀이방 & 헬스장

 

 

 

 

매점에서 안쪽으로 들어가면 오락실 및 놀이방, 헬스장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동전 오락기와 코인노래방 부스까지 있었으며 헬스장 기구들도 퀄리티가 나쁘지 않았습니다!!

 

부모님들이 한증막 들어가 있을 때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까지 다양해서 

가족단위로 방문하기도 참 좋아 보입니다!!

 

 

 


 

 

총평

본인 거주하는 동네에 이런 사우나가 있었으면 정말 좋겠다 싶었습니다.
더군다나 24시라니 자주 방문할 것만 같네요~
손님도 많은 이유를 알겠습니다.
주말 하루종일 푹 몸을 녹이고 쉬고 싶은 분들에게 방문해 보시길 권유드립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