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신풍역 맛집] 도하 요리주점 내돈내산 방문 후기

by 수달로그 2023. 1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볼 맛집은 신풍역 부근에 위치한 요리주점인 '도하'입니다.

2차로 맛있는 가게를 찾던 중 눈에 확 들어와 바로 방문해 봤네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지도

 

 도하 요리주점 신길점 
ㅇ 주소 :
ㅇ 영업시간 : 월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화, 수, 목 18:00 - 23:00 (21:30 라스트오더)
                      금, 토, 17:00 - 24:00 (22:30 라스트오더)
                      일 17:00 - 22:00 (20:30 라스트오더)
ㅇ 번호 : 0507-1350-4907
ㅇ기타 :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tasty_doha/) , 

 

 

간판

 

 

 

 

 

한적한 골목길 안쪽에 위치한 가게로 간판이 화려하지 않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잘 찾으셔야 합니다.

주차 같은 경우 주차 공간은 별도로 없으며 도보로 7분 거리에 위치한 

도림초등학교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매장 내부

 

 

 

 

매장에 들어선 순간 인테리어에 감탄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요리 주점의 이상적인 디자인을 그대로 구현한 듯한 느낌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메뉴판

 

 

 

고급스럽게 태블릿 PC로 메뉴판을 보여주십니다.

메뉴 보신 후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바로 준비해 주십니다~ 

 

 

주방 내부

 

 

 

 

주방 앞 일자로 된 좌석에 앉으면 사장님이 요리하시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으며, 

궁금한 점등을 바로바로 소통할 수 있어서 좋아요! 

오픈 키친으로 청결한 상태를 눈으로 직접 봐 안심하고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요리가 나오길 기다리는 동안 인테리어를 구경했습니다.

귀여운 판다인형부터 각 종 술병, 벽화등이 있어 보는 맛도 있었습니다.

아기자기하니 사장님께서 디자인 쪽으로 감각이 있으신 듯 보입니다.

 

 

수저 세팅

 

 

 

 

주문과 동시에 사장님께서 세팅해 주십니다.

휴지, 티슈, 고급스러워 보이는 수저로 섬세하게 챙겨주시는 거 같네요!

 

 

하이볼

 

 

 

하이볼을 주문했습니다. 300cc 잔에 얼음 듬뿍 담겨 시원하게 나옵니다.

웬만한 하이볼 파는 집보다 술맛이 좋네요.

분위기 때문에 더더욱 맛있는 거 같아요~ 

 

 

 

라즈지

 

 

 

 

요즘 유명한 라즈지! 메뉴를 주문해 봤습니다.

고추가 듬뿍 들어가 있어 매콤한 맛을 베이스로 한 음식으로 깐풍기와 흡사한 맛입니다.

매콤하면서 짭짤하니 하이볼을 계속 부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고수향이 메뉴 전체적으로 퍼져 진짜 뺄 걸 조금 후회했네요 ㅎㅎ

전반적으로 맛이 너무 좋아서 맛있게 먹었네요~ 

 

 

크림 새우

 

 

 

 

다음으로 주문한 크림새우! 

새우튀김 위에 특제 마요소스, 날치알, 고수 등이 듬뿍 올라가 있습니다.

비주얼은 일단 합격이네요~ 

 

 

 

 

 

새우가 굉장히 통통하면서 갓 튀겨 나와서 너무 바삭하니 새우와 날치알이 묻힌 마요가 굉장히 조화가 좋았습니다.

고급 중식당에서나 느낄 법한 맛으로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거 같네요~

 

가격에 비해 개수가 조금 아쉬웠지만 주점인 점을 감안해 본다며 나쁘지 않은 거 같습니다~ 

 

 

 


 

 

총평

맛, 청결함, 분위기 전반적으로 준수했던 가게로 
퇴근길 고급진 요리로 술한 잔 기울이고 싶은 분께 적극추천하는 맛집입니다.
가격대로 인해 자주는 방문 못하겠지만 데이트나 기념일이 있는 날인 경우
이벤트 장소로 예약하고 싶네요~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