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거여역 맛집] 동경규동 일식집 내돈내산 방문 후기

by 수달로그 2023. 10.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볼 맛집은 5호선 거여역 부근에 위치한 동경규동 가게입니다!
출장 중에 혼밥 장소를 찾다 방문하게 되었네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위치

 

 

 동경규동 
ㅇ주소 :서울 송파구 오금로 512
ㅇ번호 : 02-402-6206

 

매장 외부

 

 

 

거여역 5번 출구에서 조금만 걸어가다 보면 매장이 보입니다!

오픈한 지가 얼마 안 된듯하게 멀끔한 가게 외부로 인테리어부터 호감이 가네요~

리뷰하면서 찾아보니 동경규동이 여러 체인점이 있는 가게더라고요.

저는 이번에 처음 봤는데 꽤나 유명해 보여요~ 

 

 

메뉴

 

 

 

매장 들어서자마자 키오스크가 왼편에 있어 자리만 잡고 바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규동집이라길래 규동만 있을 줄 알았는데 김치나베, 모밀, 에비동, 돈까스 등등 

굉장히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단 비주얼들이 너무나 먹음직스러워 하나 고르기가 정말 힘들더라고요..

저는 그래서 여러 가지를 맛볼 수 있는 매운 야끼규동 정식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여기에 볶음김치 추가, 냉모밀(소)변경 했고요 매운 규동을 일반 규동 맛으로 카운터 가서

요청드렸더니 친절하게 바꿔주셨습니다!

 

 

 

매장 내부

 

 

 

우드톤계열의 디자인으로 전형적인 일식집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였고요 전반적으로 너무 깔끔합니다.

조명부터 작은 소품들 하나하나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테이블 수도 꽤 많았으며, 1인석도 있어 혼밥 하기 좋았고 눈치가 안 보여서 좋았어요~

홀 직원은 따로 없어 주문부터 반납까지 셀프로 해주시면 됩니다! 

일단 여기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한 느낌을 받아서 좋았네요.

 

 

 

셀프 시스템

 

메인 메뉴

 

 

 

주방에서 번호 불러주시면 주문한 메뉴 가지고 가시면 됩니다!

정식 세트인 만큼 구성이 알차면서 푸짐한 느낌을 주네요.

맛 평가를 해보자면 웬만한 규동집에 나오는 표준화된 맛으로 뒤처지지 않으나

또 그렇게 앞서 나가는 맛은 아닌 거 같네요. 

전반적으로 괜찮습니다. 구성도 좋으며 양도 적정하고, 반찬들도 굉장히 신선하면서 맛나네요.

특히 볶음김치를 추가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카레 메뉴도 있던데 볶음김치랑 꼭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총평

매장 분위기, 청결도, 맛, 가격 어느 하나 
부족함 없는 가게라 생각이 들고요
혼밥 혹은 데이트나 친한 친구와 같이 기분 좋게 일식 한 끼 하고 싶으신 분들께
적극 추천하는 동경규동 집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의 글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