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일산호수공원 맛집] 회기버거 내돈내산 방문후기

by 수달로그 2023. 10.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할 맛집은 일산 호수공원 부근에 위치한 회기버거 가게입니다!

호수공원 방문하여 수제버거가 생각나 검색하던 중 발견한 집입니다.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볼게요~ 

 

 

지도

 회기버거 HOEGIBUGER 
ㅇ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11 한라밀라트 비동 105호
ㅇ번호 : 031-8073-8295
ㅇ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 15:00 ~ 16:00 브레이크타임 )
ㅇ인스타 주소 : http://www.instagram.com/hoegiburger_official

 

 

매장 간판

 

 

 

매장은 일산호수공원 건너편에 위치해 있으며, 라페스타 먹자골목과 살짝 거리가 있습니다! 

영문 간판과 단정한 외부 인테리어를 봐서는 처음에 양복점인 줄 일았습니다.

이게 버거집이라고? 하면서 색다로웠으며 외국 느낌이 나네요~ 

 

 

 

매장 내부

 

 

매장 내부 또한 분위기가 남달랐습니다. 수제버거집 답지 않은 모습의 구조로 조금 낯설었네요..ㅎ

그래도 하나하나 신경 쓴 듯한 인테리어와 조명등을 보면서 고급진 느낌을 받아서 좋네요!

 

 

 

 

 

주방은 완전 오픈 형태로 주문과 동시에 내부 상황을 들여다볼 수 있었으며, 

사장님과도 바로바로 소통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키오스크

 

 

키오스크에서 바로 주문하시면 되고요 이 집 메인메뉴로는 딱 햄버거 한 가지만 있습니다!

리뷰를 보니깐 이 집 새우버거도 유명한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골고루 시켜봤습니다!

 

※ 건물에 주차 1시간 가능하니 드시고 사장님께 주차번호 등록 요청하시면 됩니다!! 

 

 

회기버거 비주얼

 

 

 

하나하나 먹기 좋게 배치돼서 나오니 비주얼적으로 너무 이쁘네요~

일단 재료들이 너무 신선해 보였으며, 번에 통깨가 듬뿍 들어가 있으면서 촉촉하니 좋았어요.

그리고 패티도 두툼하니 잡내 하나도 안 나서 좋았고요, 소스도 과하지 않은 맛으로 재료 본연의 맛들을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담백한 스타일에 수제버거 느낌이네요!

 

 

 

 

 

 

센스 있게 제로콜라도 있고요~ 신기하게 매장에서 먹지만 케챱소스를 일회용기와 같이 내어 주시더라고요.

어니언링과 감자튀김은 크게 특별하지 않은 맛이었지만 자꾸 손이 갔습니다..ㅎㅎ

 

 

 

총평

맛, 분위기, 가격 여타 다른 수제버거집에 비하여 밀릴 것이 없는 가게로 

일산 호수공원 근처에 놀러 갔는데 수제버거가 생각난다? 하면 찾아갈 거 같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으며 담백하고 패티향, 새우통살 식감을 풍부하게 느끼고 싶으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 맛집입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