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먹거리

[농심컵라면]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 솔직담백후기

by 수달로그 2020. 1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 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후기남겨볼 제품은 농심에서 신제품으로 출시한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 컵라면!!

솔직 담백하게 리뷰해보겠습니다~ 

 

 

 

 

 

  편의점 기준 가격  

1,600원  

기존에 있던 블랙신라면에다 두부김치를 추가한 느낌이다. 

블랙인 만큼 가격 또한 다른 컵라면에 비해 비싼 편이다 

편의점에서 2+1 같은 행사가 진행중이니 참고 바랍니다~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해서 좋네요~

저는 컵라면은 끓는물 보다 전자레인지 조리하는 게 더욱더 맛있더라고요

 

 

 

< 성분표 > 

 

라면인 만큼 나트륨은 역시나 높은 비율을 차지하네요 ,, 

라면 드실 때 만큼은 영양표 보지 말기로 해요 ~ ㅎㅎ 

그래도 생각보다 Kcal는 높지 않은 거 같네요 

 

 

 

< 내용물 >

 

 

오픈하시면 분말스프가 보이고요 면을 들춰보면 

건더기들이 있어요 

정말 두부랑 김치가 있네요~ 

두부 사이즈가 너무 귀엽네요ㅋㅋ

 

 

 

< 완성품 >

 

 

뜨거운 물을 선까지 부은 뒤 전자레인지 2분 돌린 결과물입니다.

조리하고 나니 김치양이 생각보다 많네요 

 

 

 

 

기존에 판매됐던 블랙신라면만의 사골 느낌의 국물 맛이랑은 전혀 달라요 

농심 김치 큰사발면 맛에 국물이 걸쭉한 느낌? 

김치가 들어가서 칼칼하면서 시원해요 

해장라면으로 적격입니다! 

밥 말아 드시는 걸 적극 추천드립니다

    한 가지 Tip    

더욱 쫄깃하면서 덜익은 느낌의 면을 원하시면 

전자레인지 1분 30초 조리를 적극 권장드립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