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먹거리

멕시카나 모두의 마요치킨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수달로그 2020. 1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 로그입니다.

오늘은 멕시카나 신상인 모두의 마요 치킨에 대해서 솔직 담백하게 리뷰해보겠습니다! 

 

 

 

 

쿠팡 이츠 어플에 멕시카나 이벤트 중이다. 

모두의 마요 치킨 + 콜라1.25L  18,000원

아마도 마요치킨 한 마리에 18,000원 정도 가격하는 거 같다 

꿀팁으로 쿠팡 이츠 친구 추천 시 서로 5,000 쿠폰을 줍니다! 

 

 

 

 

< 모두의 마요치킨 포장지 > 

 

 

영탁 님께서 모델이시네요 ㅋㅋ 

신메뉴답게 포장지에 모두의 마요 치킨이 그려져 있네요 

모두의 마요 치킨에는 갈릭 찹찹 소스가 같이 딸려 나옵니다!! 

 

 

 

 

< 비주얼 >

 

 

열자마자 소스가 생각보다 너무 많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ㅋ 

첫인상으로는 마요가 너무 눈에 띄어 느끼하겠구나.. 했어요 

부족한 것보다 많은 게 좋으니 상관 말고 바로 먹었어요 ~

 

 

 

 

< 근접샷 >

 

 

가까이서 찍어봤는데 윤기가 좔좔 흐르죠 

너무 맛있어 보이는데 칼로리가 걱정되네요 ㅎㅎ;; 

 

 

< 찹찹소스 >

 

마요의 느끼함을 억제시켜주는 소스 

소스 냄새부터 새콤하니 마요 치킨과 조합이 좋을 거 같네요 ~


총평

멕시카나에서 푸라닭 고추 마요 치킨을 약간 겨냥해서 신메뉴를 내놓을 거 같다 

푸라닭과는 다른 느낌이면서 매력 있었다. 그러나 소스가 많아서 그런지 4조각 이상 

넘어갈 때부터 살짝 느끼해졌다.. 확실히 찹찹 소스가 느낌함을 잡아주네요~  

새콤달콤하면서 비유해보자면 음... 중국요리 중 유린기 소스? 가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소스 안에 고추와 양파도 잘게 잘게 썰어져 있어 같이 곁들여 먹는 재미도 있고 

개인적으로 소스가 신의 한 수있은 듯 보이네요 ㅎㅎ 

확실히 호불호가 갈릴듯한 메뉴로 보여요 

마요네즈를 사랑하시는 분들께는 적극적으로 추천드립니다!! 

이상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