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카페

[신림 카페/와플 추천 맛집] 카페인중독 본점 내돈내산 배달 후기

by 수달로그 2024. 4.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곳은 '카페인 중독'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집 와플을 좋아해서 오랜만에 주문해 봤네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위치

 카페인중독 신림본점 
ㅇ 주소 : 서울 관악구 봉천로 6길 40
ㅇ 영업시간 : 월~일 11:00 ~ 03:30 (월요일은 02시 마감)
ㅇ 번호 : 0507-0289-9640

 

 

주문내역

 

 

 

 

 

 

 

주로 가서 포장해서 먹었지만 배달비 무료에 최소주문금액도 크지 않아 배달시켜 먹었네요.

이 집 시그니처인 햅쌀와플과 처음보닌 갈릭핫도그를 같이 주문했습니다.

 

카페인 중독은 와플이 맛있기로 소문난 프랜차이즈이지만 아직 모르시고 계시는 분도 많은 거 같아요.

커피, 와플 이외에도 토스트, 크로플, 소금빵, 각 종 다양한 음료 등 굉장히 많은 메뉴들이 생겼네요~

 

이 집은 특히 와플을 진심으로 하시기 때문에 무조건 시켜드셔 보세요!!

 

 

 

포장

 

 

 

카페인 중독 문구가 박혀있는 종이봉투에 잘 담겨오네요.

일단 포장이 굉장히 깔끔한 게 역시 포장, 배달 전문 카페답네요.

 

 

 

 

주문목록 세팅

 

 

 

먹기 좋게 핫도그, 와플등 전용 용기에 잘 담겨 나옵니다.

물티슈, 휴지 등 섬세하게 여러모로 잘 챙겨주시면서 커피 또한 안 흐르게 이중 포장으로 배달이 옵니다.

 

 

 

갈릭 핫도그

 

 

 

갈릭핫도그로 마늘 후레이크가 잔뜩 토핑 되어 올라가네요.

마늘 이외에 다른 내용물은 없어 조금 당황스러웠네요..ㅎㅎ

뭔지 모를 화이트소스에 빵속 안은 머스터드 같은 소스가 빵에 발라져 있습니다.

 

 

 

 

 

 

갈릭핫도그를 드셔본 분들이라면 딱 아시는 그 맛입니다.

크게 특별함은 없었으나 소스와 마늘의 조화는 좋네요. 빵은 좀 푸석해서 아쉬웠습니다 ㅠ

 

 

 

햅쌀와플 포장 & 특징

 

 

 

 

와플 2배 맛있게 먹는 법은? 

2개를 먹으면 됨~이라는 재밌는 문구와 딱 알맞은 사이즈의 포장박스가 깔끔하게 나옵니다.

다른 와플 집의 경우 달랑 유산지에 담겨 오는 경우도 있는 데 여긴 확실히 깔끔하게 잘 나오네요.

 

 

 

 

 

 

그리고 카페인중독만의 시그니처인 동물성 크림의 함량이 높고 건강한 시그니처 수제 생크림입니다!!

이 생크림을 위해 고단한 노력과 연구 끝에 개발하셨다고 합니다.

 

 

드셔보시면 알겠지만 확실히 타사 브랜드 크림과는 다릅니다.

촉감, 부드러움, 뒷맛 전부 깔끔하며 제 입맛에는 너무 좋은 크림이었네요~

 

 

 

 

 

비주얼이 먹음직스럽습니다. 크림에 붙어있는 햅쌀이 크런치한 식감을 극대화시켜 주면서 

부드러운 크림하고 조화가 좋습니다.

 

 

빵 속에 잼과 크림의 조화도 좋은 게 엄청 달지도 않은 게 계속 먹게 되는 정도입니다.

주문 시 생크림 양을 조금, 보통, 폭탄(1,000원 추가) 선택을 할 수 있는데 보통이 이 정도 양인데요

적당하니 딱 좋았습니다!  묘하게 계속 끌리는 맛으로 물리지도 않고 느끼하지도 않아 맛있게 먹었네요~ 

 

 


 

 

총평

와플 하나에 5천 원이며 조금 비싼 감은 있지만 
그만한 이유와 맛과 퀄리티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생크림 타브랜드와 정말 다르게 매력적이면서 특색 있고 
맛있네요. 자꾸 끌립니다..
와플 좋아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