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먹거리

[농심 신제품] 앵그리 짜파구리 먹어본 솔직후기!

by 수달로그 2020. 5.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볼 먹거리는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영화 '기생충' !! 

기생충에 나왔던 짜파구리컵라면( 짜파게티 + 너구리 ) 입니다!! 

엄청난 인기에 농심에서 이번에 컵라면으로 야심차게 출시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구매해봤습니다! 

솔직 담백하게 앵그리 짜파구리 후기 들어가보겠습니다~ㅎㅎ 

 

 

 

 

< 포장지 >

 

 

포장 디자인이 너무 귀엽죠 ~ 짜파게티 디자인에 너구리캐릭터가 이미지는 개인적으로 맘에 드네요 

포장지만 봐도 확실히 맵다는게 느껴지네요 

매운 음식을 잘 못먹는데 살짝 걱정됐어요,, 

세븐일레븐 편의점 가격으로는 1,600원 

( 5월 기준 2+1 행사도 하고 있으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 짜파게티 vs 짜파구리 > 

 

 

 

짜파구리 컵라면을 보는순간 이상하게 크기가 작은 느낌이 들어서 

짜파게티랑 한 번 비교해봤어요 ! 

역시나 사이즈차이가 꽤 나더라고요 면 양은 똑같을 텐데 왜 사이즈가 꽤 차이 날까요? 

그런데 짜파구리 사이즈가 저는 개인적으로 딱 알맞고 먹기에도 편한 거 같아요 ㅎㅎ

 

 

 

 

< 성분표 >

 

 

 

영양정보를 한 번 보시죠 

다른 라면에 비해 칼로리는 쬐금 높지만 비빔면이라 그런지 나트륨 함량은 조금 덜하네요 

맛있으면 머 0칼로리니 라면 먹을 때만큼은 영양표 보지 맙시다ㅎㅎ! 

 

 

 

 

< 조미유&스프 >

 

 

 

 

내용물은 간단하게 2개 있습니다!  ( 조미유 & 분말스프 )

저는 짜파구리가 액상스프로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분말이 들어있더라고요 

생각해보니 불닭게티(불닭볶음면 + 짜파게티)랑 헷갈린 모양입니다 ㅋㅋ 

구성이 사천짜파게티 느낌도 납니다 

※물 부으시기 전에 항상 조미유 유무 확인해주세요!!!! 면밑에 깔려 숨어있는 경우 많아요 ㅠ 

 

 

 

 

 

< 내용물 >

 

 

 

후레이크는 처음부터 밑에 들어가있습니다! 따로 찾으실 필요 없을 거 같네요  

근데 너구리모양 후레이크 너무 귀여운 거 아닙니까 ㅋㅋㅋ 먹기 왠지 미안하네요.. 

면발은 너구리 면발이 아닌 짜파게티랑 비슷합니다!

 

 

 

 

 

< 전자레인지 3분 조리 >

 

 

이번 짜파구리는 전자레인지로 조리를 해야 맛있나 봅니다! 

절취선까지 물을 넣으신 다음 3분!!! 

사진 보시면 확실히 전자레인지 조리가 뭔가 윤기가 더 나고 면발이 살아있는 듯한 느낌을 줘서 

먹음직스럽습니다!! 

※ 여기서 주의할 점은 꼬들꼬들한 면 선호하시는 분들은 꼭 2분~2분30초 정도 돌리셔야 할 거 같아요!! 

3분 돌리니 조금 퍼진 느낌 없지않아있네요

 

 

 

 

< 스프 투하모습 >

 

 

 

 

아 그리고 여기 조리법을 보시면

전자레인지에서 돌린 후 물을 버리라는 안내는 따로 없고 바로 스프와 조미유를 넣고 비벼 드시라고 나와있어요! 

저는 근데 물이 좀 많아 보이길래 조금 버렸습니다... 

단 ! 국물을 거의 다 버리시고 드실 경우 많이 짤 수 있기에 스프를 조절하면서 넣으셔야 합니다!! 

이제 비빔면을 먹을 때 가장 설레고 행복한 순간 비빌 때!! 야무지게 비벼보겠습니다 

 

 

 

 

 

 

 

 

< 짜파구리 실제 비주얼 >

 

 

진짜 윤기 좔좔 대박 아닙니까?

냄새도 완전 짜파구리 입니다  맛 평가는 총평에서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총평


맛은 짜파구리랑 거의 비슷합니다 그런데 확실히 기존 짜파구리보다 맵습니다! 
매운 거 많이 못드시는 분들은 좀 힘드실 거 같네요 맵기가 불닭 50% 정도??? 
제법 매워요 근데 딱 좋게 맵습니다 
혼자서 짜파구리 드시고 싶은데 2개는 부담스러우신 분들에게 딱 제격입니다! 간편하게 조리할 수 도 있고요 
가격도 괜찮다고 봅니다. 대형마트같은 경우는 1,000원 안팎으로 판매하고 있는 거 같은데 
가격대, 맛, 비주얼, 편리성? 어느 하나도 뒤쳐지는 부분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 
재 구입의사 100퍼센트 입니다!! 포스팅 작성하면서도 자꾸 생각날 정도였어요 당분간 빠질 거 같네요 ㅎ 
위에서 말씀 드렸지만 다시 한 번 주의할 부분
 꼬들꼬들한 면 선호하시는 분들은 꼭 2분~2분30초 푹 익은 면을 선호하시는 분은 3분 전자레인지 조리 !
※  국물양을 조절하실 때는 스프도 꼭 같이 조절해서 넣기!
글을 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  모든 내용은 주관적인 견해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