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오케이 치킨&피자 봉천점] 내돈내산 배달 후기

by 수달로그 2023. 4.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가게는 얼마 전 봉천역 부근에 새로 오픈한 오케이 치킨&피자 가게입니다.

지나가다 오픈한걸 봤는데 배달 어플에도 보여서 바로 주문해 봤습니다!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볼게요!

 

 

배달 어플

 

 

제가 주문할 당시 오픈한 지 일주일도 안된 거 같은데 벌써 배달 어플에서 보이더라고요

배달팁 무료에 오픈기념 세트 할인까지 안 시킬 수가 없었습니다! 

 

 

 

 

 

상호명이 치킨&피자답게 주 메뉴는 치킨하고 피자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각각 보더라도 가격대가 나쁘지 않은데 콤보 세트로 하면 26,000원 정도이니 굉장히 합리적인 가격대 같네요!

 

 

 

포장 상태

 

 

대문짝만 하게 보이는 Okaay!

포장부터 굉장히 깔끔하면서 섬세하게 테이핑까지 해주니 많이 신경 써주는 거 같아 좋네요~ 

 

 

BOX

 

 

 이 집 피자는 흔히 생각하는 원형 모양의 피자가 아니라 길쭉한 1인 피자 모양으로

박스가 가로형태로 길게 나오네요! 이에 맞춰서 치킨 박스도 굉장히 길게 나오네요!

포장지 그림부터 치킨, 피자 사진이 선명하게 나와있어서 더욱 보기 좋았어요!

 


 

 

 

포장박스 옆면을 보시면 이 집만의 특징을 잘 설명해 주네요!

여타 다른 치킨 피자집에 비해 많이 신경 써서 만들어주시는 거 같아 먹기도 전에 기분이 좋고 기대되더라고요~

 

 

후라이드 치킨

 

 

박스를 열자마자 후라이드 치킨만의 특유한 냄새가 코를 자극합니다.

조각수도 굉장히 많았으며, 피자랑 세트 구성으로 나온 치킨이 맞나 싶더라고요!

 

 

 

 

 

굉장히 크리스피 하며 염지도 잘되어있고 닭 잡내도 전혀 안 나면서 맛있네요.

딱 후라이드 치킨의 정석?을 맛보는 느낌이었어요.

다른 집과 비교했을 때 이 집만의 특별한 후라이드 치킨 맛은 아니었지만 

기본을 잘 지킨 후라이드의 정석을 느낄 수 있었어요!

치킨 무도 길쭉하게 빈틈없이 담겨있는데 귀엽더라구요 ㅎㅎ 

 

 

 

치즈 피자

 

 

1인 피자로 유명한 고 00 피자 생각이 나더라고요.

화덕에 구운듯한 고소한 피자 냄새와 빵이 굉장히 쫀득하면서도 바삭했어요!

별다른 토핑 없이 치즈만 있어도 굉장히 매력적이면서 치즈의 고소함과 토마토소스의 조화가 딱 맞네요!

26시간 숙성한 도우답게 정말 맛있습니다! 혼자서 금방 다 먹을 거 같았어요..

 

 

 


 

총평

피자 한 판에 2~3만 원 하는 시대에 치킨&피자 세트가 26,000대라니

일단 가격부터 굉장히 합리적이 가격대라고 생각이 듭니다.
물론 미니미한 피자라 할지라도 퀄리티와 맛을 보면 정말 착한 가격이라고 봅니다!
다른 메이저 프랜차이즈 치킨에 비해 2천 원가량 저렴하지만
치킨만 주문한다면 고민 좀 해보겠지만 콤보세트로는 여기서 주문할 거 같네요!
피자랑 치킨 두 개 다 생각날 때 이 집 적극 추천드립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의 글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