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군것질

[빙그레 단백질 아이스크림] 끌레도르 더단백 초코바 내돈내산 후기

by 수달로그 2024. 6.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간식은 '더단백바 초코맛'입니다.
얼마 전 지인을 통해 이 아이스크림을 먹어본 적이 있었는데 너무 괜찮아서 
편의점에 방문해 찾다가 바로 구매해 봤네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포장 디자인

 

 

 

고급 아이스크림 대명사인 끌레도르에서 새롭게 출시된 단백질 아이스크림으로 
너무 기대되더라고요. 단백질 음료에서 이젠 단백질 아이스크림까지 정말 색다롭네요!

편의점 기준 가격
3,000원

(※GS25 1+1 6월 행사 진행 중) 

한 개에 3,000원이면 비싸서 구매하기 고민을 했겠지만 
1+1 행사이니 바로 집어들었습니다! 

 

 

 

제품 특징 및 영양 정보

 

 

 

포장지도 고급지게 잘 나왔네요. 단백바 문구가 크게 박혀 있으며 PROTEIN, SUGAR 함량을 강조하네요! 
맛은 초코, 카라멜 2가지가 있습니다. 


칼로리 125kcal 
당류 4.8g 
단백질이 8g 
정말 건강을 고려한 이상적인 아이스크림입니다. 
단백질 8g이면 계란 1.3개 분량이라고 합니다.
헬스인이라면 무조건 요거 드셔야할 거 같네요 ㅎㅎ 

 

 

 

더단백 초코바 비주얼

 

 


고급스럽게 종이박스에 담겨 올려져있습니다. 
비주얼은 크게 별다른 느낌없이 일반적인 초코바입니다.

 

 

 

 

 

아주 진득한 초코 아이스크림 식감으로 마치 좋은 쪽으로 진흙 같은 느낌입니다.
고급진 초콜렛 맛으로 당도가 적당하며 깔끔한 느낌입니다.
초코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좋아하실 거 같네요.


계속 먹으면서 이게 어떻게 125kcal? 당류가 5g 미만이지? 하면서 살찔 걱정 없이
먹어서 기분 좋았습니다 ㅎㅎ 

 

 


 

 

 

총평

건강을 고려한 아이스크림에도 불구하고 정말 맛있는 게 
기존과 크게 차이를 못느꼈습니다.
다이어트 중에는 무조건 이걸 찾을 거 같아요! 
다만 한 가지 가격대인데 개당 3,000원이면 부담스럽지만 지금과 같은 행사 진행 중에 
많이 사서 집 냉동고에 쟁여 놓을 거 같네요~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