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군것질

[편의점 신상 추천] 오랜만에 재출시된 포카칩 스윗치즈맛 내돈내산 간단 리뷰

by 수달로그 2024. 6.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과자는 '포카칩 스윗치즈맛'입니다.
새로운 맛이 출시된 거 같아 바로 구매해봤어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제품 디자인

 

 

 



파랑, 초록이 아닌 주황스러운 포카칩 디자인을 굉장히 오랜만에 보는 거 같네요.
근데 스윗치즈맛이 과거 자주 사 먹었던 기억이 있었던 거 같아 검색해 보니 
8년 만에 재출시되었다고 하네요. 역시 낯이 익었는데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굉장히 반가웠어요.

 편의점 기준 가격 (사이즈:60g) 
1,700원 

 

 

제품 특징

 

 

 

감자연구소가 선별한 100% 생감자 입니다.
연구소라는 단어가 들어가니 뭔가 믿음직스러우면서 특별해 보이네요 ㅎㅎ 

 

 

 

영양정보

 

 

 

 

칼로리는 355kcal로 보통의 감자칩과자들과 비슷합니다.
역시 나트륨과 지방함량이 조금 높긴하네요..

 

 

내용 상태

 

 

 

 

오랜만에 재출시됐지만 양은 변함이 없어 보이네요.. 
과자는 엄청 빵빵했지만 질소로 가득 찼었네요. 반에 좀 못 미친 양으로 조금 아쉽네요 ㅠㅠ 

그래도 치즈향이 정말 강렬하니 좋아요. 구릿한 치즈가 아닌 정말 스윗한 치즈향이 나는 게 후각적으로는 만족입니다.

 

 

 

포카칩 스윗치즈 비주얼

 

 

 

포카칩 감자칩에 치즈 시즈닝이 정말 듬뿍 발라져 있습니다.
하얀 부분이 안보일정도로 치즈 시즈닝이 깊게 스며들어 있네요. 
식감은 잘 부스러질 정도로 정말 바삭하네요. 맛은 단짠의 조화가 잘 이루어진 게 
그냥 바로 맥주를 부르는 맛입니다. 생각보다 짠 편이지만 치즈의 풍미가 그 부분을 커버해 주어 
느끼함과 물림 없이 계속 들어가는 맛입니다. 

 

 

 


 

총평

과거 맛있게 먹었었는데 8년이 지난 현재도 역시나 맛있네요! 
기존 포카칩들과는 180도 다른 맛으로 색다른 경험 혹은 치즈를 애호하시는 분들께 
적극추천드립니다. 
맥주안주로도 최고인 게 입소문 타면 불티나게 팔릴 거 같습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