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군것질

[GS25편의점 디저트 추천] 마스카포네 생크림롤 솔직담백후기

by 수달로그 2024. 6.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간식은 '마스카포네 생크림롤'입니다.
GS편의점에서 생크림빵 찾던 중 눈에 들어와 구매해 봤네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포장 이미지

 

 

 

브레디크 브랜드에서 출시된 생크림롤로 제품 상태 그대로인 이미지가 잘 그려져 있네요. 
디자인이 맘에들어 구매욕을 자극하네요.

 단품 가격 
3,200 

※GSPAY 결제 시 1+1 행사이벤트로 구매 (5월 기준) 

 

 

 

제품 특징

 

 

 

마스카포네라고 처음들어보는데 뉴질랜드산 치즈인 거 같네요. 

 

 

특성 및 영양정보

 

 

 

아무래도 생크림과 치즈가 들어있다보니 0~10도씨로 냉장보관 해주셔야 합니다.

칼로리는 298kcal로 지방 함량이 높긴 하지만 케익 하나에 300kcal 채 안되니 나쁘지 않네요.

 

 

 

포장 상태

 

 

 

오픈하시면 일회용 스푼과 비닐덮개가 씌여있어요.
여러모로 제품에 세심하게 신경써주신 거 같네요~ 
제품 보관상태도 좋고요 퀄리티가 있어보입니다.

 

 

마스카포네 생크림롤 비주얼

 

 

 


일단 생크림은 전혀 저렴한 퀄리티가 아닌 맛있는 동물성크림과 같은 식감에 맛이 좋습니다.
 부드러운 케익 빵과 같이 먹어보면 마스카포네 치즈 향이 은은하게 올라오면서 
생크림, 케익의 서로 부드러움이 만나 입안에서 눈 녹듯이 사라집니다..
전반적으로 너무 맛있네요. 


커피 한 잔 할때나 식사 후 가벼운 디저트로 하기 양도 적당하니 좋을 거 같아요.

 

 

 


 

 

총평

웬만한 디저트 카페 케익과 견줘도 밀리지 않을 정도로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가격, 맛, 퀄리티 어느 하나 부족함을 못 느꼈네요.
편의점 할인이나 1+1행사 있을 때는 정말 메리트가 있어 냉장고에 2개씩 쟁여놓을 거 같네요~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