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군것질

오리온 신상과자 스윙칩 양파크림치즈 내돈내산 찐후기

by 수달로그 2024. 6.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과자는 '스윙칩 양파크림치즈'입니다.
오랜만에 스윙칩 새로운 맛이 출시된 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볶음고추장맛을 좋아하는데요 요것 또한 궁금해서 바로 구매해 봤어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포장지 디자인

 

 

 

스윙칩은 정말 먹음직스럽게 포장 디자인을 잘 뽑는 거 같아요.
양파와 크림치즈 그림이 정말 야무지네요.


 동네 슈퍼마켓 가격 (110g) 
2,700원 

 

 

 

 

 

감자칩 굴곡 사이에 진한 양념이 듬뿍 들어갔다고 하네요.
칼로리는 30g 당 176kcal로 여타 다른 감자칩과 비슷한 수준이네요.
일반 보통 사이즈의 경우는 60g 정도이니 편의점에서 파는 사이즈는 300중 후반 정도합니다.

 

 

내용량

 

 

 

 

 

맛은 변했지만 양은 그대로네요..ㅎ
봉투 반 조금 못미치는 양으로 슈퍼에서 파는 이 사이즈가 혼자 먹기 딱 좋을 거 같아요.

고소한 양파 냄새가 식욕을 자극하네요. 
냄새부터 강렬하니 기대되게 하더라고요~ 

 

 

 

비주얼

 

 

 

스윙칩 특유의 두툼한 감자칩 식감이 살아있습니다. 곳곳에 파슬리같은 게 
뿌려져 있으면서 크림치즈 맛이 은은하게 나면서 달달한 시즈닝 가루가 잘 배겨있습니다.
짭짤함보다는 달달한 맛이 크며, 정말 양파크림치즈 맛을 잘 구현해낸 거 같네요! 

 

 

 


 

 

 

총평

스윙칩하면 볶음고추장맛이 딱 떠오르는데요
그와 정반대 맛으로 양파크림치즈 또한 매력 있고 맛있네요!
술안주로 최고인 거 같으며 이거 또한 흥행할 거 같네요~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