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먹거리

[다이어트 샐러드 샌드위치 맛집] 달리는 커피 내돈내산 배달 후기

by 수달로그 2024. 5.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할 곳은 '달리는 커피'입니다.
요즘 길 가다 자주 보이며 꽤 많은 지점이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로 궁금해서 배달 주문해 봤습니다.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 보겠습니다.

 

 

 

달리는 커피 메뉴 및 가격

 

 

 

 

달리는 커피는 커피는와 함께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전문으로 하는 프랜차이즈입니다.
저는 잘 몰랐지만 전국 300호점을 넘겼다네요
검색을 해보니 제가 사는 주변에도 굉장히 많은 지점이 있더라고요!

샌드위치, 샐러드, 또띠아 랩, 토스트 등 가볍게 한 끼 하거나 다이어터분들을 위한 메뉴들이 대부분입니다.

 


 배달기준 가격 

케이준치킨 샌드위치 7,900원

그린BOX 4,500원

 

 

 

배달 포장 상태

 

 

 

달려서 드디어 왔네요. DALCUKOREA 문구가 박혀있는 매장 전용 봉투에 야무지게 담겨옵니다.

 

테이크아웃 용기

 

 

 

 

종이 박스가 깔끔하니 좋고요 그린 BOX는 기본으로 오리엔탈 소스가 같이 옵니다.

케이준 치킨 샐러드는 안에 내용물이 잘 보이게끔 투명하게 포장을 해주시네요.
양상추, 슬라이스 치즈, 피클, 할라피뇨, 토마토가 들어있으며, 소스로는 칠리소스가 들어갑니다!

 

 

 

 

 

 

샌드위치 크기가 너무 커서 한입에 먹기 애썼네요. 재료들 하나하나 신선함이 느껴지면서 아낌없이 듬뿍 넣어주시네요.
초반에는 양념맛이 잘 느껴지지 않아 심심했는데 중간쯤에 달달한 칠리소스 맛이 느껴지면서
이게 케이준 치킨맛이지! 하는 맛이 느껴졌습니다. 
전반적으로 흠잡을데 없이 기본기를 갖춘 케이준 치킨 샌드위치 느낌입니다.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하실 거 같네요~ 

 

 

 


 

 

총평

전반적으로 깔끔한 느낌이면서 맛도 괜찮고 재료들도 신선하며, 가격대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아 
가볍게 한 끼 하고 싶을 때 종종 찾을 거 같네요!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