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태원 맛집 추천] 따봉브라질 슈하스코 무한리필 내돈내산 방문후기

by 수달로그 2024. 5.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맛집은 이태원 부근에 위치한 '따봉브라질'입니다.

친구가 하도 슈하스코 노래를 부르길래 같이한 번 방문해 봤네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위치

 

 따봉 브라질 
ㅇ 주소 : 서울 용산구 보광로 118 2층 (이태원동, 한신빌딩)
ㅇ 영업시간 : 11:30 ~ 22:00 (14:30 ~ 17:00 브레이크타임, 20:30 라스트오더)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ㅇ 번호 : 0507-1328-3363
ㅇ 기타 : 콜키지 가능(유료), 포장, 배달 

 

 

매장 위치 및 주차 정보

 

 

 

 

매장은 2층에 위치했고요 한글로 '따봉 브라질'만 유심히 찾다가는 놓칠 수가 있습니다.

영문으로 TABOM 간판을 보시면 됩니다!

 

 주차장 정보 

매장 자체 주차장은 별도로 없으며,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 됩니다! 

링크 남기겠습니다.

 

 

용산구청 공영주차장

https://naver.me/xDs68Hip

 

종합행정타운 주차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2,945 · 블로그리뷰 95

m.place.naver.com

한남동 공영주차장

https://naver.me/G8Ut5SPQ

 

한남동공영주차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3,124 · 블로그리뷰 295

m.place.naver.com

 

 

 

매장 입구

 

 

 

 

브라질 현지느낌의 분위기의 간판과 인테리어입니다.

고급진 느낌의 슈하스코 가게에 온 듯한 느낌을 주네요~ 

 

 

 

메뉴

 

 

 

매장 입구에 부착된 메뉴판을 한 번 참고해 주세요~

 

 

 

영업시간

 

 

 

 

앞서 설명드린 영업시간도 안내 표지판으로 상세하게 알려주시네요~ 

매주 월요일 휴무이니 이 점 참고하세요!!!

 

 

 

메뉴판

 

 

 

 

매장에 방문하시면 직원분께서 자리 안내 후 메뉴판을 건네주십니다!
브라질 슈하스코 & 전통 가정식집이라는 걸 다시 한번 상기시켜 주네요 ~ 

 

 

 

 

 

 

 

저희는 단지 슈하스코 고기 무한리필을 즐기러 왔는데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가 있는 걸 보고 

조금 당황스러웠습니다.

슈하스코 무한리필 이외에도 메뉴가 다양하니 한 번 참고해 주세요!

 

 

 

 

 

 

왼쪽 메뉴판에서 보이는 UNLIMTED CHURRASCO 56,000원을 주문하시면 슈하스코 무한리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5, 9, 14 CUTS로 제공되는 고기 종류에 따라 가격도 상이하니 오른쪽에서 나오는 고기 종류를 보시고

개수 및 부위 선호도 등을 고려하여 주문하시면 될 거 같아요~ 

 

 

 

매장 내부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에 현지느낌 나는 분위기에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입니다.

테이블 수도 많았으며, 안쪽에는 단체손님을 위한 좌석까지 마련되어 있어

가족단위 및 단체 모임으로 방문하기 좋을 거 같아요!

 

 

다양한 음식들

 

 

 

 

각 종 야채 및 소스가 화려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소스 하나하나 세팅하는 게 귀찮으면서 힘들더라고요 ㅎㅎㅎ..

그래도 본전 생각에 이것저것 마구 담았네요!!

 

 

 

 

 

 

스테이크 외에 브라질 가정식 등 간단한 식사메뉴도 있으니 마음껏 담아서 즐기시면 됩니다~ 

 

 

 

 

 

 

소스가 종류별로 다양해서 좋았고요, 샐러드도 신선하니 애피타이저로 입맛을 돋고 딱 좋았네요~ 

그리고 고기가 엄청나오니 샐러드, 소스를 듬뿍 담아두셔야 할 겁니다ㅎㅎ

 

 

 

슈하스코

 

 

 

슈하스코란 고기를 꼬치에 꿰어 숯불에 구운 브라질의 정통 스테이크라고 하네요!

외국인 직원분이 오셔서 즉석에서 잘라 주십니다! 

저희는 집게로 집어서 각 접시에 담으면 되는 시스템입니다!! 

 

 

직원분께서 부위를 설명해 주셨는데 솔직히 너무 종류가 많아 뭐가 뭔지 먹고 난 뒤 기억이 안 나더라고요...

그래서 무슨 고기인지 부위 명칭을 제외한 고기 사진만 첨부드리오니 양해 바랍니다ㅠ

 

 

 

 

 

 

눈앞에서 불쇼도 보여주십니다~ 

직원분은 한국분이 아니셨는데 굉장히 친절하셨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음료는 무한시스템이 없어 따로 주문하셔야 합니다ㅠ 

 

 

 

 

 

먹기 좋게 썰어주시는 걸 저희는 받아먹기만 하면 됩니다~

이런 시스템이 굉장히 획기적이면서 재밌기에 손님들이 자주 방문하는 거 같아요!

 

 

 

 

 

 

대부분 거의 미디엄레어 느낌으로 나오며, 전반적으로 고기가 맛있었어요.

순서를 기억했다가 한 바퀴 다 도신 뒤 더 드시고 싶은 고기들을 말씀하시면 

흔쾌히 계속 가져다주십니다! 

 

 

중간에 양고기등 살짝 특유의 냄새가 나는 부위가 있어 접하기 어려운 메뉴도 있었지만

나머지들은 대부분 입에 맞는 고기 맛이었습니다. 

 

 

 

 

 

다 드시고 나면 후식으로 커피와 구운 파인애플이 나옵니다.

파인애플을 따듯하게 먹는다? 살짝 거부감이 있었지만 생각보다 꽤 괜찮았으며 맛있더라고요!!

역시 후식으로 파인애플만 한 과일이 없다고 느꼈습니다.

 

 

 


 

총평
가격, 분위기, 퀄리티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음번 방문 시에는 종류를 줄여 합리적인 가격대로 무한리필을 즐길 거 같아요! 
종류가 많다고 한들 1인 당 56,000원은 조금 부담감이 있네요..ㅎㅎ
고기 무한리필집은 많지만 이렇게 브라질 가정식도 즐기면서
브라질 정통의 스테이크를 서울 한복판에서 즐길 수 있다니
기념일 때 가족, 연인 및 친구와 같이 꼭 한 번은 즐겨보셨으면 하는 그런 맛집이었습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