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굽네치킨 & 피자 추천] 리코타&브리 시카고 딥디쉬 피자 신메뉴 후기

by 수달로그 2023. 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음식은 굽네치킨에서 신메뉴롤 출시된 피자(?) 리코타&브리 시카고 딥디쉬입니다.

굽네치킨에서 피자라니 조금 웃기실 수 있지만 굽네에서 요즘 피자도 굉장히 다양하게 판매 중입니다~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굽네 피자(NEW)

< 출처 : 굽네치킨 홈페이지https://www.goobne.co.kr/menu/menu_view?class_id=&item_id=32010>

 

 

굽네에서 출시된 신메뉴 피자 리코타&브리 시카고 딥디쉬 피자! 

4가지 프리미엄 치즈에 부드러운 갈릭버터 폴드치킨 토핑이 듬뿍 들어가 있으며 

치즈케이크 무스&딥디쉬 도우로 엣지까지 특별한 시카고 피자입니다~~ 

예전에 굽네에서 시카고 피자를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또 한 번 주문해 봤습니다~ 

 

 

포장

 

 

 

시카고 피자는 두께가 두꺼운 피자인 만큼 사이즈는 크지 않아 박스 또한 앙증맞게 귀엽네요 ㅎㅎ 

다른 피자 박스는 크기가 워낙 커서 들고 다니기 불편할 때도 있는데 

여기는 방문포장해도 전혀 걸리적거리지 않고 불편함이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피자 한 판에 피클, 핫소스, 굽네갈릭딥핑소스 하나씩 제공됩니다!

 

 

리코타&브리 시카고 딥디쉬 피자 비주얼

 

 

고소한 도우냄새가 풍겨 너무 좋았습니다! 

비주얼도 나쁘지 않았지만 소스가 너무 일부분만 뿌려져 있어서 조금 아쉽네요..

 

 


 

 

먹으려고 피자 한 조각을 들어 올렸는데 치즈가 쭉 늘어나더니 토핑이 흘러내렸습니다!!

생각보다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었어요.

4가지 프리미엄 치즈가 포함되어 있다고 하니 치즈 풍미가 확실히 느껴지긴 합니다!

 

 

 

 

 

폴드치킨 식감도 느껴지면서 간이 잘 배어있어서 짭조름하게 맥주 안주로 딱 어울릴 피자네요.

고구마 무스 같은 것도 엣지맛을 더욱 특별하게 했으며 

오븐에 조리되어 나와서 그런지 엣지부분이 마치 비스킷을 먹는 거 같이 바삭하면서 버터향이 진하게 남네요! 

 


 

총평

피자 전문 브랜드가 아니라 여러 가지 부족한 면이 보였으나
가끔 생각날 만한 맛으로 느껴진다.
2만 원이 넘지 않은 가격이지만 중저가 브랜드 피자집과 견주어 보면
비싼 감이 느껴진다. 브랜드 이름값도 있지만 할인 쿠폰 없이 
시켜 먹기에 조금 아까운 가격대로 생각이 드네요!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의 글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