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치킨

bhc 치킨 신메뉴 쏘마치 순살 내돈내산 솔직담백후기

by 수달로그 2024. 6.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치킨 얼마 전 BHC에서 새롭게 출시된 신메뉴인 '쏘마치 치킨'입니다.
뿌링클만 찾다가 신메뉴가 나와 궁금증을 못 참고 주문했네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쏘마치 가격

 


 쏘마치 순살  
23,000원

쏘마치 (뼈)
21,000원

저는 원래 주로 뼈만 시켜 먹는데 오랜만에 순살이 너무 먹고 싶어 
신메뉴는 순살로 주문해봤어요! 

 

 

포장 및 구성

 

 

 

 

뿌링클을 너무 좋아하다보니 저에게는 너무 익숙한 bhc포장 봉투 
언제나 정겨운 디자인이네요~ 

치킨 박스를 오픈하기 전부터 매콤하면서 마늘 향이 정말 강렬합니다. 
먹기도 전에 냄새만으로도 군침 돌도라고요! 
구성은 심플합니다. 콜라 250ml 캔, 치킨박스, 치킨 무 3가지 나오네요.

 

 

 

쏘마치 비주얼

 

 

 

 

깊고 매콤한 쏘~스와 바삭한 통마늘칩이 어우러진 이번 신메뉴로 
그래서 메뉴 이름이 쏘마치인 가 보네요~ 

오픈과 동시에 강렬한 비주얼로 소스에 듬뿍 버무려져 있네요!
매콤한 고추씨가 보이면서 통마늘 칩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100% 닭가슴살로 촉촉하면서 속은 굉장히 담백합니다. 튀김옷도 두껍지 않아 
전혀 느끼한 맛이 없으며 풍족한 식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맛은 약간 음.. 녹진한 깐풍기 소스 맛? 살짝 비슷한 거 같으나 어떻게 보면 다른 거 같네요..
비슷한 맛이 떠오르는 음식이 딱히 없었어요. 독보적인 bhc만의 양념소스 같아요.
매콤함이 살짝 뒤늦게 올라오는 게 은근 맵긴 합니다. 
그러나 매운 거 잘 못드시는 분들도 어느 정도 드실 수 있을만한 맵기 같아요.

 

 

소스가 넉넉하게 들어있으니 개인적으로 떡사리등 추가하셔서 넣어도 무방할 거 같아요~ 

 

 

닭가슴살 & 통마늘칩

 

 

 

쏘마치 별미는 뭐니 뭐니 해도 이 통마늘칩 같아요! 
통으로 들어가 있길래 이게 맞나..? 했는데 먹자마자 바삭한 식감이 과자 같았어요.


이게 정말 마늘이 맞는지 의문이 들 정도로 바삭한 게 1도 거부감이 없었네요.
느끼할 때쯤 하나씩 먹으면 싹 가시면서 맥주도 부릅니다. 


왜 많이 넣어주시는지 알겠더라고요~ 
이 맛과 식감은 꼭 한 번 느껴보셨으면 해요!! 

 

 


 

총평

기존 bhc치킨들과는 색다로운 맛의 양념치킨으로 매력 있고 맛있습니다.
매콤한 양념 소스로 한국인이라면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하실 거 같아요. 
bhc 색깔이 잘 드러난 양념치킨으로 마늘과 매콤함을 선호하시는 분들께 적극추천드립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