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먹거리

[컵라면 추천] 농심 김치 짜구리 신제품 내돈내산 찐후기

by 수달로그 2024. 6.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컵라면은 '농심 김치 짜구리'입니다.
편의점 쇼핑 도중 발견하게 된 신메뉴 김치 짜구리! 개인적으로 짜구리를 좋아하는데 이것 또한 기대되네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제품 진열 및 가격

 

 


 편의점 기준 가격  
2,000원 

 

 

 

제품 디자인 및 특징

 

 


대장금 느낌나는 너구리 모델이 진짜 너무 귀엽네요 ㅎㅎ
표지부터 디자인 느낌이 너무 좋은 게 김치 짜구리 인기 많을 거 같습니다.
국물자작한 스타일을 원하시면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하시면 됩니다!

 

 

 

조리 방법

 

 

 

 

끓는물 조리방법 & 전자레인지 조리방법
나뉘어서 상세히 설명이 잘 돼있으니 참고해서 그대로 따라 하시면 될 거 같아요! 



 

영양정보

 

 

 

 

칼로리 480kcal, 
나트륨 1,100mg
단백질 7g
칼슘 147mg 등

500kcal가 넘지 않아서 일단 만족스럽고요 나트륨도 다른 컵라면에 비해 덜해서 
전반적인 영양성분은 꽤 괜찮아 보입니다! 아무래도 김치랑 콜라보하니 그런 거 같아요 ㅎㅎ 

 

 

 

내용물

 

 


분말스프, 조미유와 라면 아래 후레이크가 담겨있습니다.
김치 후레이크를 보니 농심 김치사발면이랑 같이 콜라보를 한 거 같네요. 
너구리 트레이드 마크인 너구리모양 후레이크도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조리 과정

 



선에 맞춰서 뜨거운 물 부어준 뒤 전자레인지 2분 30초 조리했습니다.
저는 보통 제시된 시간보다 30초가량 덜 돌립니다. 
그 이유는 살짝 덜익은 면발을 좋아하기에 그렇습니다! 

 

 

전자레인지 조리 후

 

 

 

 

처음에는 국물이 많은게 아닌가 싶더니 역시 국물이 자작하게 맛있게 조리가 완성됐습니다.
이제 조미유를 넣고 비비신 뒤 먹으면 될 거 같네요! 

 

 

 

비주얼

 

 

 


김치 맛이 첨가돼서 그런지 김치찌개 느낌으로 색감이 빨간 게 한국인이 딱 좋아하는 비주얼 나옵니다.
맛은 저희가 대부분 아는 농심 육개장 김치맛 컵라면을 비빔면스럽게 만들어 먹는 느낌입니다.
거기서 면만 너구리 면으로 바뀌었다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확실히 너구리 면이 쫄깃하긴 하네요. 더군다나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다 보니 더욱 극대화되는 느낌이네요.
살짝 매콤한 정도로 매운 거 못드시는 분들도 이 정도는 드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 드네요. 

 

 

 

 

 

 


 

 

총평

짜구리 시리즈가 보통 짜장, 카레 등 이국적인 스타일로 많이 나온 걸로 아는데요
매콤하면서 새콤한 한국적인 비빔면을 느끼고 싶은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이상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