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서울대입구 맛집] 샤로수길 가성비 맛집 이자카야 추천 생마차 내돈내산 방문후기

by 수달로그 2024. 6.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맛집은 샤로수길에 위치한 '생마차'입니다.
1차 후 2차 갈 곳을 서성거리던 중 요즘 핫한 닭날개튀김을 보고 바로 들어갔습니다.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위치

 생마차 샤로수길점 
ㅇ 주소 :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67 1층
ㅇ 영업시간 : 월~금 17:00 ~ 02:30
                      토 15:00 ~ 02:30
                      일 14:00 ~ 01:30
ㅇ 번호 : 0507-1485-2061

 

 

매장 외부

 

 

 

샤로수길 메인 거리를 돌아다니다 발견한 매장으로 
요즘 자주 보이는 닭날개튀김 900원 문구가 박혀있는 가성비 이자카야로 한 번 방문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가보게됐네요!

 

요즘 유행하는 매장인만큼 손님이 북적북적했습니다. 
매장 입구를 전체 오픈하여 약간 야장 스타일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무더운 요즘 날 맥주한 잔을 유혹하더라고요~ 

 

 

매장 내부

 

 

 

 

적당한 매장 규모로 가성비 술집이다 보니 2인석이 많았으며 사이사이 간극이 좁긴 했지만 
이런 부분이 이 집 매력이 아닌가 싶네요! 

 

※화장실은 매장 내부 안쪽에 있으며 깔끔하고 좋습니다.

 

 

 

주문판

 

 

 

각 테이블에 주문보드가 있습니다. 
여기에 그려진 QR코드를 찍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 드시고 난 뒤 계산 시에는 주문보드를 가지고 카운터에 가시면 됩니다~

참 여러모로 주문시스템이 점차 많이 변화가 되는 거 같더라고요. 
그래도 아직은 젊은 축에 속해 어렵진 않았지만 어르신들은 조금 힘드실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QR 찍고 접속하시면 메뉴 이미지도 다 잘 보이고요 편리하게 잘 주문할 수 있게끔
세팅이 잘 돼있더라고요! 


주문내역
닭날개튀김(10조각) 오리지널/양념 반반
가리비 치즈구이
생맥주 1,900원 

 

 

맥주 300cc

 

 

 


주문과 동시에 생맥주를 주십니다!
자그마한 앞접시와 젓가락이 세팅됐고요 이 집은 여러모로 정말 심플합니다. 
정말 맥주 한 잔 가볍게 한 잔 하자는 마인드로 오셔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닭날개튀김(10EA)

 

 



다음으로 이 집 메인인 닭날개튀김이 나왔습니다! 
먹기 좋게 엄지와 검지만 착용하는 일회용 비닐장갑을 주십니다. 센스 있네요 ㅎㅎ 
(※반반 주문 시 추가요금이 있습니다!)

 


개당 900원이라고 하면 정말 저렴한 가격이라 생각할 수 있지만
나오는 닭날개 크기, 양을 보면 9,000원에 이 정도라.. 적정한 가격대가 맞는 거 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그러나 맛보면 그런 생각 싹 사라질 정도로 재주문하고 싶었습니다.
담백 고소하니 맥주 안주로 최고입니다. 먹는 재미도 있으며 배부를 수 있는

 2차임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그 점이 진짜 좋았습니다
일반/후추/양념 이렇게 3가지가 있었는데요 후추가 가장 인기 많은 거 같아요! 
후추 양념 반반을 주문하고 싶었는데 그렇게는 없더라고요 ㅠㅠ 

 

후추 못지않게 기본도 굉장히 맛있습니다. 정말 맛있는 닭날개 튀김이라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양념은 저한테 정말 매웠습니다.. 같이 간 친구도 많이 맵다고 하네요.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절대 양념시키지 마세요.. 
소스 맛도 매력적이었는데 저는 매운 향밖에 생각이 안 나네요..ㅠ

 

 

 가리비 치즈구이

 

 

 

 

매운맛을 진정시키기 위해 나온 가리비치즈구이! 

일단 비주얼은 먹음직스럽고 좋네요.
맛은 그냥 딱 가리비에 치즈 추가한 맛입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치즈가 너무 굳은 상태로 나와 식감이 무난하네요..

 

 

 


 

 

총평

가격, 퀄리티, 분위기가 좋은 가게로 
가격도 저렴하며 메뉴도 다양하니 1차 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2차 장소로 제격인 거 같아요! 
일본 감성 물씬 나는 이자카야 가성비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적극 추천하는 가게입니다! 
다음번에 기회 된다면 재방문할 거 같네요.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